창업동아리실의 원할한 이용을 위하여 <2023-2학기 창업동아리실> 배정 기준을 아래와 같이 사전에 예고하니, 동아리실을 확보하고자 하는 동아리는 사전에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동아리실 배정 방법
(조건1: 50%) 창업자 (보유) 동아리(개업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), 지식재산권(IP) 등록증 보유 동아리(등록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), '교외 창업'경진대회 2건 이상(수상일 기준 2023년 3월 1일 이후- 조건2와 중복 불가)
(조건2: 40%) 지식재산권(IP) 출원이 5건 이상인 동아리(출원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), '교외 창업'경진대회 1건 이상(수상일 기준 2023년 3월 1일 이후- 조건1과 중복 불가)
(조건3: 50%) (기존 동아리) 창업 비교과 활동 참여 정도, (전체동아리)사업계획서의 진정성, 명쾌성, 실현가능성
(조건4) (기 배정동아리) 주당 동아리실 사용시간 24시간 미만이거나, 동아리실 이용 규정을 위반한 동아리
- 조건1~3의 점수를 합산하여 100점을 최고점으로 하며, 조건 4를 충족하는 경우 동아리실 배정에서 즉시 제외됨.
- 신규 동아리(단, 9/24(금)까지 활동 승인된 동아리에 한함).
* 동아리실 배정 순위는 학기별로 상이할 수 있음.
2. 동아리실 현황
(동명관) 121호, 122호
(학생창업관) 3층, 4층
- 팀별 2개실까지 지원할 수 있음.
- 동아리실 수가 부족함에 따라, 호실별 2개 동아리까지 동시에 배정될 수 있음.
- 지원방법: 활동승인 문자에 답신하여 지원
3. 동아리실 배정 일정
(신규/기존) 동아리 관련 서류 제출 → 우선 배정 창업동아리 선정 → 심층심사 대상 발표/카드키 회수 → 심층심사 → 최종 동아리실 배정 및 입주(입주서약서 작성)
- 서면심사(연간활동계획서 등): ~2023년 9월 8일(금)
- 동아리실 회수/심층심사 동아리 통지(전체 대상): 2023년 9월 12일(화)
- 심층심사(면접 대상: 동아리장, 희망시 팀원 추가 참석 가능): 9월 15일(금) 오후 5시~, 국제산학협력관 202호
* 동아리 만남의 장 행사 추가 진행(동아리들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듣는 시간)
- 2학기 동아리실 배정결과 안내: 9월 19일(화) 오전 11시
* 카드키 회수 및 보증금 환급(전체 입주 동아리 대상)
- 2학기 동아리실 입주: 9월 21일(금) 오전 11시~
* 카드키 배정(동아리별 2매, 보증금 3만원)
4. 동아리실 지원 서류
(기존동아리) 해당없음
(신규동아리) 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 ('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' 게시글 확인)
(해당 시) (2022년 9월 1일 이후)사업자등록증, 특허등록/출원증(목록), (2023년 3월 1일 이후)'교외 창업'경진대회 수상내역서 또는 상장
5. 제출 및 문의
- LINC 3.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 윤국빈 연구원(051-629-3842)